광고문의 1 페이지 > 뉴스코리아US - KOREAN SUNDAY NEWS

홈 > 광고문의 > 광고문의
광고문의


뉴스코리아US LA 기반으로  전역과 한국의 주요 뉴스를 커버하는 온라인 미디어입니다.

 

뉴스코리아US   한국의 중앙일간지와 메이저 뉴스 채널 현지 신문  방송 출신 취재진이 보도하는 퀄리티 높은 뉴스와 정보를 자랑합니다무늬만 언론사인 수많은 한인 매체들과 완전히 다릅니다


미주 한인들의 낮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한국의 이슈에 대한 미주한인들의 시각도 가감없이 반영합니다.


뉴스코리아US 미주 한인들이 알고 싶어하고또한 알아야 하는 뉴스와 정보를 전달해야 한다는 사명과 어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언론의 역할과 책임을 중시하는 매체입니다


뉴스코리아US   모체는 1990 이래 미주 한인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주간연예(Korean Sunday News)입니다한인들과 함께 하는 역사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집니다.

 


뉴스코리아US  특징과 광고 효과 



-기존의 미주 한인언론에서 보기 드문 퀄리티의 기사와 정보를 디지털 시대에 걸맞게 온라인 신문과 동영상으로 전합니다독자들이 신뢰감을 갖고 찾아보는 매체이기에 광고에 대한 믿음도  함께 높아집니다.  퀄리티 높은 기사를  때마다 반복 노출되는 광고의 효과는 오프라인 신문을 월등하게 앞서게 됩니다.    


-전통적인 사회 경제 연예 문화 / 스포츠 뉴스는 물론 사회적 이슈와 관심사에 대한 탐사보도심층보도에 무게를 둡니다또한 미국생활에서 빼놓을  없는 여행 레저 법률 의료 / 보험 / 재정 / 부동산 / 교육 / 자동차 등에 관한 뉴스와 정보를 깊고 넓게 보도합니다더욱이 관련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해 정보를 전달하고 홍보할  있는 매체이기에 광고 효과를 배가시킬  있습니다.    


-종교지도자들의 좋은 말씀을 통해 한인들의 신앙생활에 도움을 주는 매체입니다좋은 말씀을   아니라 동영상으로도 전합니다신앙을 갖고 있는 많은 한인들이 찾아드는 홍보의 마당이   있습니다.

 


뉴스코리아US  광고 문의


OFFICE : Los Angeles, CA  

TEL : 323 954 7500

Email : newskoreaus198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