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DMV 주행 시험 안내

홈 > 커뮤니티 > 무엇이든 Q&A
무엇이든 Q&A

토요일 DMV 주행 시험 안내

주간연예 0

일반적으로 주행 시험 예약 시간은 아침 8~ 오후 4:30분까지 주행 시험 예약이 가능하다.

24시간 온라인으로 아무때나 시험 보길 희망하는 장소와 날짜와 시간 때 선택이 코로나19 이전만큼 동일하게 가능하게 되었다. 낮에 일하는 시간에 전화 예약도 가능하다. 참고로, 전화는 인내심이 필요한 경우가 소요될 수 있기에 시간을 충분히 예상해야 한다.

주행 시험이 현재 토요일에 진행되는 곳이 몇 곳 있어서 직장인들이나 평일 시간이 없는 분들을 위해 안내이다.

벨 가든스(BELL GARDENS)

산타 애나(SANTA ANA)

휘티어(WHITTIER)

웨스트 코비나(WEST COVINA)

롱비치(LONG BEACH)

알리타(ARLETA)

토. 시험장 분위기는 6월 26일(금) 주행 시험장 재오픈한 이후 연기된 시험 응시자를 배려해서 시작한 느낌이~ 토. 시험장 접수자들이 일정하지 않고 많지 않다보니 계속 열릴 수도 있지만 토. 응시자가 적을 경우. 토. 주행 시험도 없어질 가능성도 약간은 있어 보인다.

어느 한 시험장은 7월중에 토. 주행 시험이 진행되었으나, 지금은 토. 시험이 없어진 경우도 있다.

온라인 예약 되어 있더라도 시험장의 상황(시험관이 부족하거나 예약자가 너무 많이 오는 상황)이 매일 다르다보니, DMV에서 일방적으로 Reschedule하면서 날짜나 시간 때를 변경 안내하는 경우도 발생하고 있다.

첫 시험이 7시 40분인 시험장도 있다.

코스타 메사(COSTA MESA)

글렌데일(Glendale)

대부분의 운전 면허 시험장(DMV)은

월.화.목.금요일은 8시 시작하며,

수요일은 9시에 주행 시험이 시작된다.

현재, 온라인 예약 일정으로 빠른시험은 9월 중에

선호하는 토렌스. 라구나힐스. 산타애나. 알리타. 등은 10월말에 나오고 있다. 또한, 대부분의 시험장 중에는 12월 둘째 주까지 예약이 열려 있다. 예약 일정이 없으면 가까운 시험 일정 예약이 다 있는 것이다.

다음 주라도 빠른 시험이 필요한 경우. 현재 가능한 몇 군데 시험장도 있다.

기존 운전자를 위한 빠른 주행 시험 준비와 예약. 연수차로 시험... 그리고,

초보자를 위한 안전한 운전 연수와 주행 시험 준비를 위한 문의 사항은

엘카 운전 대니얼권 쌤 카톡 lovemissio 나 전화번호 323-500-3663으로 문자 주세요.

0 Comments
글이 없습니다.
글이 없습니다.